NOTICE
LEYIÉ의 모든 제품은 디자이너와 오랜 장인들의 손을 직접 거쳐 제작되는 핸드메이드 제품입니다.
모든 공정이 수작업으로 진행되는 핸드 피니싱 제품 특성상 제품마다 미세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표면의 미세한 스크래치나 기포는 제작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현상임으로 불량이 아님을 알려드리며 이는 교환/반품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LEYIÉ의 모든 제품은 대량생산 시스템이 아닌, 주문과 동시에 제작이 진행되는 오더 메이드 시스템으로 주문에 따라 개별 제작 되므로 제작 진행 이후 단순 변심에 의한 취소, 교환 및 반품이 어려운 점 동의 후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모니터의 해상도와 사양에 따라서 화면에 보시는 것과 색감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 측정법에 따라 표기된 사이즈와 약간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교환/반품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사이즈 변경을 원하시는 분들은 주문 전에 반드시 문의 부탁드립니다. (제품에 따라 사이즈 변경 및 수선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구매하시기 전 궁금하신 사항은 충분한 문의를 통하여 상담 후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CAUTION
은(실버)과 도금 제품의 경우 화장품, 향수 등 화학 물질의 접촉으로 변색될 수 있으므로 사용 시 제품에 닿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목욕, 취침, 운동 시 제품 착용을 피해 주시기 바랍니다.
높은 습도와 온도는 변색 반응의 촉매 역할을 함으로 고온에서의 착용은 피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우나, 찜질방, 수영장 등)
천연 원석 등은 물과 습기, 마찰 및 충격 등에 의해 파손되거나 변색될 수 있으므로 착용 시 충격으로 인해 제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강한 충격이나 마찰로 인해 제품의 모양이 변형되거나 손상될 수 있으며, 제품에 따라 원석/큐빅/진주 등이 탈락될 수 있으며, 체인이 끊어질 수 있으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LEYIÉ의 도금 제품은 알레르기 방지 도금 처리가 되어있으나 개인에 따라 금속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날 수 있으니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은 구입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천연자재 제품의 경우 제품 특성상 모양 및 형태가 불균형할 수 있으며 제품사진/착용사진과 약간의 색상과 모양의 오차가 있을 수 있으니 이 점 구매 시 참고 바랍니다.
HOW TO CARE
금속의 특성상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공기, 수분, 화장품, 향수 등으로 인하여 변색되거나 광택이 사라질 수 있으므로 관리가 중요합니다.
착용 시 주의사항과 보관법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착용 후 습기, 땀, 화장품, 향수 등의 이물질을 부드러운 천으로 닦아 폴리백 등의 밀폐된 상태로 깨끗하게 보관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습도가 높은 곳(화장실, 사우나 등)에 보관하실 경우 변색이 빠르게 진행되니 피해 주시기 바랍니다.
*도금 제품은 은(실버) 특히 습기에 약하기 때문에 최대한 물의 접촉을 피해 주시고 전용 천과 은(실버) 세척액을 사용하시면 도금이 벗겨질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도금되지 않은 은(실버) 제품은 은(실버) 전용 천으로 문질러 주시면 변색이 완화됩니다.
*은(실버) 제품 구매 시 전용 은(실버) 전용 세척 천을 동봉해 드립니다. (도금 제품 제외)
SHIPPING
*LEYIÉ의 모든 제품은 주문 후(결제완료 기준) 제작되는 오더 메이드 방식이기 때문에 제작 및 배송 기간은 제품에 따라 7-14일(주말, 공휴일 제외)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각 제품마다 제작 기간이 상이하므로 급한 오더일 경우 미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배송 방법 : 택배 (우체국 택배)
배송 지역 : 전 지역
배송 기간 : 7-14일
배송 비용 : 주문 금액과 상관없이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에 경우 각 지역별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CHANGES / RETURNS
LEYIÉ의 모든 제품은 주문 제작 방식으로 주문 후(결제 완료 기준) 변경, 취소 및 교환/반품이 불가하므로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단, 제품 불량 제외)
제품 불량 및 하자, 제품 오배송인 경우 제품 수령 후 24시간 이내 제품을 구매하신 구매처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CS 문의 접수 후, 제품 불량 판별 후 교환/반품 처리 가능)
제품 불량의 경우 제품 수령일 기준 7일 이내 미 착용 시 동일 제품의 정상품으로 교환 및 A/S 된 제품으로 발송이 원칙이며 이에 관한 배송비 전액은 LEYIÉ에서 부담합니다.
제품의 불량 및 하자인 경우만 해당되며, 단순 변심이나 소비자의 과실로 인해 훼손된 경우, 착용 흔적 등이 있는 제품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제작 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표면의 미세한 스크래치나 기포, 에폭시, 땜 자국 등 천연석의 색상, 톤, 크기 등은 교환/반품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모니터 해상도에 따른 색상, 질감 및 사이즈 오차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교환/반품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A/S
LEYIÉ의 모든 제품은 구입일로부터 6개월까지 무상 A/S 서비스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품질 보증 기간(구입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발생한 A/S 건은 무상으로 진행되며, 이후에 발생한 A/S건은 유상으로 진행됩니다.
단, 보증 기간 이내라도 사용상의 부주의(부속품 파손 및 분실, 후천적 스크래치 등)로 인한 경우 유상으로 진행되며 제품에 따라 A/S 가능 여부 및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유/무상 A/S시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며 기간은 약 2-4주 정도 소요됩니다.
무상 A/S는 기간 내 보증서 지참 시에만 가능하니 A/S시에는 필히 보증서를 동봉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보증서가 없을 경우 유상 A/S로 진행되는 점 참고 바랍니다.
*유상 수선 항목 : 재도금, 사이즈 변경, 고객 과실로 인한 A/S, 체인 끊어짐, 귀걸이 침 떨어짐 등
*A/S 불가 항목 : 사이즈 조정이 불가한 제품(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반지, 뱅글 등), 원석 재제작, 부품을 구할 수 없는 경우 등
*구매 이력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A/S 접수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A/S는 접수 후 진행되며, 접수하지 않고 일방적으로 보내주시는 제품은 통보 없이 반송처리 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A/S 접수
홈페이지 우측 하단의 채널톡(LEYIÉ 로고) 및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ID: LEYIE) 후 1:1 채팅을 통해 접수가 가능합니다.
모든 사항은 구매 전 필독 사항으로 구매 시 동의한 것으로 간주되오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NOTICE
LEYIÉ의 모든 제품은 디자이너와 오랜 장인들의 손을 직접 거쳐 제작되는 핸드메이드 제품입니다.
모든 공정이 수작업으로 진행되는 핸드 피니싱 제품 특성상 제품마다 미세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표면의 미세한 스크래치나 기포는 제작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현상임으로 불량이 아님을 알려드리며 이는 교환/반품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LEYIÉ의 모든 제품은 대량생산 시스템이 아닌, 주문과 동시에 제작이 진행되는 오더 메이드 시스템으로 주문에 따라 개별 제작 되므로 제작 진행 이후 단순 변심에 의한 취소, 교환 및 반품이 어려운 점 동의 후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모니터의 해상도와 사양에 따라서 화면에 보시는 것과 색감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 측정법에 따라 표기된 사이즈와 약간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교환/반품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사이즈 변경을 원하시는 분들은 주문 전에 반드시 문의 부탁드립니다. (제품에 따라 사이즈 변경 및 수선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구매하시기 전 궁금하신 사항은 충분한 문의를 통하여 상담 후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CAUTION
은(실버)과 도금 제품의 경우 화장품, 향수 등 화학 물질의 접촉으로 변색될 수 있으므로 사용 시 제품에 닿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목욕, 취침, 운동 시 제품 착용을 피해 주시기 바랍니다.
높은 습도와 온도는 변색 반응의 촉매 역할을 함으로 고온에서의 착용은 피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우나, 찜질방, 수영장 등)
천연 원석 등은 물과 습기, 마찰 및 충격 등에 의해 파손되거나 변색될 수 있으므로 착용 시 충격으로 인해 제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강한 충격이나 마찰로 인해 제품의 모양이 변형되거나 손상될 수 있으며, 제품에 따라 원석/큐빅/진주 등이 탈락될 수 있으며, 체인이 끊어질 수 있으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LEYIÉ의 도금 제품은 알레르기 방지 도금 처리가 되어있으나 개인에 따라 금속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날 수 있으니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은 구입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천연자재 제품의 경우 제품 특성상 모양 및 형태가 불균형할 수 있으며 제품사진/착용사진과 약간의 색상과 모양의 오차가 있을 수 있으니 이 점 구매 시 참고 바랍니다.
HOW TO CARE
금속의 특성상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공기, 수분, 화장품, 향수 등으로 인하여 변색되거나 광택이 사라질 수 있으므로 관리가 중요합니다.
착용 시 주의사항과 보관법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착용 후 습기, 땀, 화장품, 향수 등의 이물질을 부드러운 천으로 닦아 폴리백 등의 밀폐된 상태로 깨끗하게 보관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습도가 높은 곳(화장실, 사우나 등)에 보관하실 경우 변색이 빠르게 진행되니 피해 주시기 바랍니다.
*도금 제품은 은(실버) 특히 습기에 약하기 때문에 최대한 물의 접촉을 피해 주시고 전용 천과 은(실버) 세척액을 사용하시면 도금이 벗겨질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도금되지 않은 은(실버) 제품은 은(실버) 전용 천으로 문질러 주시면 변색이 완화됩니다.
*은(실버) 제품 구매 시 전용 은(실버) 전용 세척 천을 동봉해 드립니다. (도금 제품 제외)
SHIPPING
*LEYIÉ의 모든 제품은 주문 후(결제완료 기준) 제작되는 오더 메이드 방식이기 때문에 제작 및 배송 기간은 제품에 따라 7-14일(주말, 공휴일 제외)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각 제품마다 제작 기간이 상이하므로 급한 오더일 경우 미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배송 방법 : 택배 (우체국 택배)
배송 지역 : 전 지역
배송 기간 : 7-14일
배송 비용 : 주문 금액과 상관없이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에 경우 각 지역별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CHANGES / RETURNS
LEYIÉ의 모든 제품은 주문 제작 방식으로 주문 후(결제 완료 기준) 변경, 취소 및 교환/반품이 불가하므로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단, 제품 불량 제외)
제품 불량 및 하자, 제품 오배송인 경우 제품 수령 후 24시간 이내 제품을 구매하신 구매처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CS 문의 접수 후, 제품 불량 판별 후 교환/반품 처리 가능)
제품 불량의 경우 제품 수령일 기준 7일 이내 미 착용 시 동일 제품의 정상품으로 교환 및 A/S 된 제품으로 발송이 원칙이며 이에 관한 배송비 전액은 LEYIÉ에서 부담합니다.
제품의 불량 및 하자인 경우만 해당되며, 단순 변심이나 소비자의 과실로 인해 훼손된 경우, 착용 흔적 등이 있는 제품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제작 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표면의 미세한 스크래치나 기포, 에폭시, 땜 자국 등 천연석의 색상, 톤, 크기 등은 교환/반품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모니터 해상도에 따른 색상, 질감 및 사이즈 오차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교환/반품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A/S
LEYIÉ의 모든 제품은 구입일로부터 6개월까지 무상 A/S 서비스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품질 보증 기간(구입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발생한 A/S 건은 무상으로 진행되며, 이후에 발생한 A/S건은 유상으로 진행됩니다.
단, 보증 기간 이내라도 사용상의 부주의(부속품 파손 및 분실, 후천적 스크래치 등)로 인한 경우 유상으로 진행되며 제품에 따라 A/S 가능 여부 및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유/무상 A/S시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며 기간은 약 2-4주 정도 소요됩니다.
무상 A/S는 기간 내 보증서 지참 시에만 가능하니 A/S시에는 필히 보증서를 동봉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보증서가 없을 경우 유상 A/S로 진행되는 점 참고 바랍니다.
*유상 수선 항목 : 재도금, 사이즈 변경, 고객 과실로 인한 A/S, 체인 끊어짐, 귀걸이 침 떨어짐 등
*A/S 불가 항목 : 사이즈 조정이 불가한 제품(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반지, 뱅글 등), 원석 재제작, 부품을 구할 수 없는 경우 등
*구매 이력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A/S 접수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A/S는 접수 후 진행되며, 접수하지 않고 일방적으로 보내주시는 제품은 통보 없이 반송처리 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A/S 접수
홈페이지 우측 하단의 채널톡(LEYIÉ 로고) 및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ID: LEYIE) 후 1:1 채팅을 통해 접수가 가능합니다.
모든 사항은 구매 전 필독 사항으로 구매 시 동의한 것으로 간주되오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